패션 산업을 백만 달러처럼 보이게 만드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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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dell
댓글 0건 조회 50회 작성일 24-06-29 1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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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과 패션이 만나는 곳"이라는 모토는 학생들이 패션 브랜드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재정적 측면을 성공적으로 마스터하도록 준비시킵니다. 맨해튼 미드타운으로 가서 LIM College를 찾아보세요. 학생들은 패션에 정통할 뿐만 아니라 사업과 기술 분야의 전문가이기도 합니다. CCA에서 학생들은 샌프란시스코 캠퍼스 근처에서 Athlete, TEA Collection, Levi Strauss & Co.를 포함한 회사에서 인턴십을 합니다. 졸업 후, Abercrombie & Fitch, Macy's, Michael Kors와 같은 고급 매장에서 CCA 학생들을 고용하는데, 그 이유는 그들이 판매되는 것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여자 전문 대학은 Dressler Smith, Deborah Artaza, 시즌 12 Project Runway 우승자 Dom Streater를 포함한 성공적인 디자이너로 학생들을 양성합니다. 솔직한 전문가의 조언은 Tommy Hilfiger, Alice & Olivia, Giorgio Armani, BCBG Max Azria를 포함한 디자인 하우스에 합류할 수 있는 일할 준비가 된 디자이너를 양성합니다. 뉴욕 7번가에 위치한 FIT의 문은 매일 유명 디자이너들의 작품으로 가득합니다. 동문으로는 Nicole Miller와 Katie Gallagher와 같은 유명 디자이너와 업계 리더가 있습니다. "저희는 졸업생의 취업률이 97%입니다." Otis 동문인 Bao Tranchi는 Jennifer Lopez, Rita Ora, Demi Lovato와 같은 유명인을 위해 디자인을 하고 있으며, 다른 동문들은 Michael Kors, DKNY, Polo Ralph Lauren, Banana Republic에서 일자리를 얻습니다.

디자인에 더 큰 무대가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Otis는 의상 디자인에 중점을 둡니다. 로스앤젤레스 도심에 위치한 Otis 학생들은 학부생으로서 주요 패션 인맥을 형성합니다. 고딕 결혼식에 참석하든 코스프레에 참여하든 자신감을 느끼게 하고 고딕 정체성을 표현할 수 있는 옷을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Rachel Richardson은 스타일 블로그 "Lovely in LA"의 원동력입니다. 브랜드 전략가, 핏 모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패션 인플루언서로서의 경력을 통해 그녀는 수많은 여성에게 곡선을 받아들이고, 옷차림을 즐기며, 최상의 모습을 느끼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덜(원단)이 더 좋다"는 트렌드를 만들어낸 Andrew Kwon, Bronx and Banco, 크림 할인 쿠폰 사용법 Claire Pettibone과 같은 많은 브랜드는 "규칙"을 깨고 섹시하고 자신감 있고 독특한 느낌을 주는 룩을 선보이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디자인을 제작하기로 했습니다. 그들은 학생들에게 잡지에서 원하는 stick figure 모델이 아닌 실제 사람들을 위한 옷을 디자인하도록 가르칩니다. 그 탄력 있는 웨이브는 당신에게 잘 어울릴 것입니다! 계약서에 명시된 모든 BCC 학점은 이전이 허용되고 3학년으로 FIT에 입학합니다.

졸업생들은 FIT의 패션 애비뉴에서 공부한 후 의심할 여지 없이 트렌드 세터로서 각광을 받습니다. 패션에 살고 숨쉬지 않고, 좋아하는 패션계에 대한 특정 틈새 시장이 없다면 여기서 읽는 것을 멈추세요. 저는 항상 큰 구매를 축하합니다(음, 당연히요). 하지만 저는 또한 중고품과 제가 발견한 저렴한 물건을 기억하는 것을 정말 정말 정말 좋아합니다. 이제 누가 캣워크를 따라 활짝 웃으며, 여러분의 작품을 뽐내며 걷는 사나운 모델을 원하지 않겠습니까? 학생들은 패션의 신인 Calvin Klein, Carolina Herera, Norma Kamali, Bob Mackie가 연례 학생 런웨이 쇼에서 학생 작품을 비판하는 모습을 경의를 표합니다. 졸업하는 패션 시니어들은 Project Runway 우승자인 Christian Siriano와 같은 멘토와 협력하여 연례 SCAD 패션 쇼를 위한 의류 라인을 준비합니다. 이 패션 쇼는 국제적으로 생중계됩니다. CCA 학생들은 연례 패션 쇼에서 패션 위크의 모든 것을 꺼내 모델들이 런웨이를 걷는 동안 각 스티치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전문가들에게 자신의 작품을 보여줍니다. LIM의 패셔니스타들은 졸업 후 효율적으로 의류를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신기술을 사용하는 법을 배웁니다. 디자이너, 엔지니어, 홍보 및 마케팅 전문가로 구성된 다양한 팀은 틀에 얽매이지 않은 사고방식으로 여러분의 기대를 뛰어넘을 것입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독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관련성 있고 유익하며 유용한 콘텐츠를 통해 대상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기 때문에 효과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채널, 이메일 뉴스레터 및 기타 플랫폼을 활용하여 타겟 고객이 귀하의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하세요. 학생 작품이 Drexel의 연례 패션쇼에서 무대에 오르며, 선배들이 미디어 앞에서 전문 모델의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패션쇼 외에도 Drexel은 학생들이 Macy's Philadelphia Incubator와 같은 대회에 참가하도록 권장합니다. 학생들은 정기적으로 뉴욕과 필라델피아의 디자이너 스튜디오, 공급업체, 소매업체를 방문하여 패션 산업의 모든 것을 직접 배웁니다. 큐 프로젝트 런웨이. Tim Gunn이 참가자들에게 Parsons 스튜디오에서 "잘 작동하게 하라"고 말하는 동안 학생들은 런웨이를 위한 혁신적인 실루엣을 디자인 및 구축하고 탄소 배출량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오늘의 Quick Charge에서는 두 명의 CEO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한 명은 월급 560억 달러를 받고 다른 한 명은 자신의 이름을 딴 회사를 세 번째로 청산합니다. 소셜미디어 사용자는 49억5000만명으로 전 세계 인구의 61.4%에 달한다. "전국 어느 학교에도 없는, 올해부터 의상 강조를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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